다낭스파 달서구 이곡동 마사지 성서산업단지역,이곡역 근처- 마맵


마사지 매장 3가지 이상 이용시 한화 5만원을 할인 해 드리고 있으며 상기 이벤트는 미리 참여하신다고 말씀 해 주셔야 적용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잡는 이들에게 다낭 네일과 다낭 마사지샵은 필수코스로 손꼽힐 정도로 알려져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한스파(HAN SPA)”가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다낭홀릭에서 제휴한 다낭스파와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다낭여행 할인 프로모션, 다낭식당 쿠폰제공, 다낭 보보스 선물샵 혜택제공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평일에 100명이상이 근무하고 주말엔 150명 이상 근무한다고 하니, 유흥업소 초대형 가라오케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현지에서 환전시 달랏에서는 귀금속집이 환전소를 겸하는 곳이 많습니다. 세번째로 달랏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물티슈, 물 등은 모두 유료인데요.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수원오피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송탄오피 먼저 다낭에는 수원오피 많은 평택오피 붐붐 마사지 동탄오피 업소가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1번 같은 경우는 역시 동남아는 발리...라는 느낌으로 선정해봤구요. 계속 머리속에어 "난 안되겠니~ 이세상에~~~~♪" 노래맛이 빙빙~ 조인성이 우는 장면이 계속 생각납니다. 고달랏은 베트남 달랏의 기념품을 사기 좋은 곳으로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정찰제이기에 깔끔하니 쇼핑을 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동남아에서도 성매매는 엄연한 불법이며, 한국 국내법도 해외 성매매는 처벌 대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다낭의 붐붐중에서 가장 오래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가 어디냐 하면 바로 여기 빨간 그네입니다. 여기는 대역병 시즌이 거의 풀려가는 말기 시점에 오픈하여 아직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거의 다낭 유흥의 랜드 마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다낭 붐붐업체들도 마치 위스키 마냥 오래되고 되면 될수록 여러모로 성숙해 가는 걸 알게 되시는데요 명실상부 다낭 붐붐의 터줏대감 빨간 그네 역시 물이 오를 때로 오르고 숙성 잘된 업체입니다.


매니저들 어디 못 가게 붙잡고 있자면 그것도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이런 이유가 가장 크게 작용해서 다낭 붐붐에 새로운 신규 업체가 들어서기가 참 어렵습니다. 실험적인 시도를 하기 쉽지 않기에 이용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운 것도 사실입니다. 한편 반대의 입장에서 보자면 굳건하게 자리 잡고 있는 다낭 붐붐업체들이 꾸준한 손님과 관리가 되기에 더욱이 시간이 갈수록 견고해진다는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